logo


컨벤션홀


회의실 안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공간



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공해드립니다.

귀빈들을 모신 당사 회의실은 최대 80명 수용 가능하며, 회의 목적 및 강연을 하기에 적합한 소규모 회의실입니다.

예약/문의 ☎ 063-230-5000

회의실 타입 & 수용 인원
  • Meeting Room Ⅰ (40㎡) / □형: 20명 / Theater: 30명
  • Meeting Room Ⅰ+Ⅱ (90㎡) / □형: 28명 / Theater: 60명
  • Meeting Room Ⅰ+Ⅱ+Ⅲ (150㎡) / □형: 32명 / Theater: 80명

운영시간 : 09:00 ~ 22:00 (기본 2시간부터 / All Day: 09:00~22:00)

기타 : 다과 및 식사 주문은 사전 협의 필요 / 실내 현수막은 사전예약 필수

AV 장비 포함: LCD 프로젝터, 스크린, 무선 인터넷, 음향장비 렌트 가능


부속 설비


부속 설비 기준 사용료 비고
이동식 엠프 스피커1회TAX 별도
녹음MD기, CD기 (디스크 지참)1회
녹화중계프로젝터 빔1일
이동식 스크린1일
유선 마이크1회(기본)
무선 마이크1회(개당)
부대시설책상1일
의자1일
무대1회300,000
분장/대기실1회50,000
냉난방비1일100,000
주의사항
  1. 캔슬료: 당일 100%, 전일 50%
  2. 회의실 입실은 예약시간 30분 전부터 가능
  3. 비품 파손 시 손해배상 청구
  4. 신청자 외 사용 불가
  5. 소음 등으로 민원 발생 시 이용 제한 가능

  6. 계약서 작성 후 호텔로 FAX 송부 (063-231-0100)
  7. 스크린, 빔, 스피커 대여는 별도 비용